메 이 트 온
  ON AIR

2022.9.8 국가부29회<전설의아이돌 특집>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2. 9. 8. 22:00

음악의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좌태우

스테파니<위로위로>

허영생(SS501)<Snow Prince>

레이나(오렌지캬라멜)<까탈레나>

남승민<욜로욜로>

헤즈(소나무)<넘나 좋은 것>

데니안(god)<하늘색 풍선>

(숯)

 

우신지

흠눅장연

앚솔(숯)병

 

남성민/오승근-떠나는 님아 96

솔/샤프-연극이 끝난후 98

 

데니안X김태우/god-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98

데니안X김태우/god-애수 

앚/이상우-하룻밤의 꿈 100

 

김세환/Don't Forget To Remember

앚X김세환/사랑하는 마음

앚X김세환/토요일 밤에

앚X김세환/소리새-그대 그리고 나

 

숯X솔/Friday Night

장X병/오렌지캬라멜-마법소녀

 

스테파니/화사-마리아 100

연/나팔바지 99 뒤에서 눅솔 목소리 듣기 좋다 연도 이런 노래 할땐 목소리 시원하고 좋은데

 

병/이기찬-미인 96

레이나/꿈을 모아서 98 목소리가 한가지 소리밖에 안나는게 흠

 

숯/임창정-흔한 노래 99 오늘도 2%싫은 소리 안났음 

장/사랑은 눈꽃처럼 98 장은 열심히 부르지 않는게 오히려 낳을듯 소리가 귀따가워

 

헤즈/예감 좋은 날 99 얼굴에 너무 쳐발라 얼굴이 잘 안보임

흠/유재하-사랑하기 때문에 100

 

눅/정경화(조유진 ver)-나에게로의 초대 97 마법같은 눅 아름다운 눅 내겐 너뿐이야 나에게 너를 보여줘 나의 사랑 나의 꿈 

환상속에 있어
다가설 수 없는
나에게 너를 보여줘

조금만 다가서도
멀어지는
나의 사랑 나의 꿈
너에게 나를
맞춰가고 있다 
말하지 마

나에게 너를
초대할 뿐이야

신비로운 너의 모습
나에게는 사랑인걸
조금씩~ 다가오는 널
느낄수록

신비로운 너의 모습
나에게는 사랑인걸
조금씩~ 멈춰지는
시간속에 널
어둠속에 빛처럼 My love~

다가설 수 없는
너를 내게 보여줘
어둠 속의
한 줄기빛처럼 느껴 My love~

사랑하는 너를
모두 느낄 수 있어

어둠 속의
빛처럼

너에게 나를
맞춰가고있다
말하지 마

나에게 너를
초대할 뿐이야

신비로운 너의 모습
나에게는 사랑인걸
조금씩~ 다가오는
널 느낄수록

신비로운 너의 모습

나에게는 사랑인걸
조금씩~ 멈춰지는

시간속에 널
어둠 속에 빛처럼 My love~

다가설 수 없는
너를 내게 보여줘
어둠 속에
한 줄기 빛처럼 느껴 My love~

너를 기다리는
나의 아름다웠던 시간속에
널~~~~ 그리워 My love~
사랑하고 싶은 너를
내게 보여줘
어둠 속에 
한 줄기 빛처럼 느껴 My love

사랑하는 너를
모두 느낄 수 있어

슬픈
나의 사랑을

대스타 손진욱
영혼의 가수 손진욱
다시 울 진욱으로 돌아옴

 

서문탁언니 이미하 버전

 

허영생/야다-이미 슬픈 사랑 97 허영생도 너무 잘하는데 권민제의 부서지는 구슬같은 목소리에 한표 포근한 권민제 보고 싶어요

 

 

 

눅 마지막에 또 어디갔눅?

TVCHOSUN - TV조선

 

 

[추석연휴 몰아보기2편]다시보는 국민가수 김동현 이솔로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