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온
  ON AIR

2021.12.16 내일은 국민가수 실시간참견11회 결승1차전<레전드미션> 탑7결정전 손진욱 - 거울아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1. 12. 16. 23:47

1라운드<레전드미션> 탑7결정전

0김영흠[김범수 피우든 마시든] 김영흠은 드라마 미생 - 로망 같은 노래 부르면 딱인데 선곡이 아쉬웠다

2014 드라마 미생(未生) ost 장미여관 '로망'

 

1명품보컬 이미 제1대 국민가수 손진욱[부활 마술사] 거울아

{

눅 무대는 항상 그래ㅋㅋ얼빠져서 보고 있으면 끝나버려서 무한반복잼

누가 그랫는뎈 눅한테 스탠딩 마이크 줘봤자 패대기칠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지 실력으로만 여기까지 옴 아 진짜 내가 피가 끓어 안 끓어 ㅋㅋㅋㅋ 

인간 승리다 진짜ㅋㅋ

눅 일부러 안 긁고 쫙 올리니까 되게 미성이다

ㅇㅇ 마술사 선곡 찰떡이였어 청아해서 좋음

손진욱 오늘 레전드 찍었다 관객투표 1위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저는 무조건 손진욱에 한표

얘 졸라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얘는 천상연예인재질

가창력으로 다 깨부순거임

손진욱 제발 2라운드순위때는 제발등수 높아라

손진욱은 노래 정말잘하는데 왜 등수가 저절까몰라 똑땅해라

손진욱 화이팅~1등 가자~

나 눅이 너무 좋아 진짜 더 좋아할 수밖에 없는 사람이다

손진욱노래 참 좋았는데 국민투표로 7등까지 내려간거 아쉽네요..!! 다음주에는 1등 기대해 봅니다!! 손진욱님 화이팅><

}

김태원 노래는 얼굴 근육으로 노래하는게 아니라 가슴으로 노래하는 것이다.

얼굴근육으로 부른대 ㅋㅋ 속으로 나오는 소리를 내란다 그렇다고 자신을 굳이 바꿀필요 없어 왜냐면 얼굴구조가 다르니까 말듣고 잘못했다 목상태 망가지면 어쩔려구 지금대로라도 좋아 지적만 잘하는 사람이 노래를 못하는건 입구조가 그렇게 안생겼기때문에 도리는 알지만 그게 안되니까 다 노래를 잘할수 없다는거

Bon Jovi - It's My Life - The Crush Tour Live in Zurich 2000

 

2조연호[백지영 사랑했던 날들]

{

연앰아 양심은 있냐? 여태 뭐 한게 있다고 여기까지 율라온거에 감사해라

기억나는 무대가 없노..

연은 삑사리에 음정 개불안하던데

}

조연호가 사랑안해를 불렀으면 더 나았을걸 최선을 다했다

 

3박장현[백지영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실수 잼있게 했어요 ㅋㅋ 인생은 당황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야 포기하지 않아서 박수 주저앉을줄 알았는데 그럼에도 이어가고 웃는 모습 아주 자연스러웠어 인생은 웃는게 정답이야 세상에 완벽이 어딨어 불완정한것도 아름다운거야

박장현 젤 잼있었다 벌써부터 예능감으로 웃겨 실수하고 울면 실수인데 실수하고 웃으니 예능만점

사실 다 너무 잘하니까 이런 에피소드도 보고싶었거든 ㅋㅋ 난 너무 재밌었다 그대로 주저앉았으면 욕나올뻔

그래서 인생은 한번 실패했다고 주저앉으면 끝장이야 꿋꿋이 웃으며 나아가는게 매력이고 존재의 가치라는거 왜냐면 이 세상은 내꺼니까 내가 이 세상을 지배한다 내가 이 세상의 기운을 지배한다 내가 널 웃게 하고 울게도 할수 있다 그런 자신감만 가지면 세상 두려울거없어 앞길에 탄탄대로가 열릴거다

웬지 이것도 가장한거같은 느낌 몇년후에 가서 이제는 말할수 있다에 나와 방송사에서 그렇게 하라 해서 했다고 이렇게 나올듯 방송국놈들이 뭘 못해 이런게 없으면 밋밋하잖아 탑7넣어줄테니 임팩트살리구 시청률 화제성 높이려구 하는거 

 

4이병찬[김범수 나타나]

{

이병찬씨 노래실력에 비해 순위가 높은거같아

솔직히말해서 이병찬노래못하는데 여자는 생긴것가지고 뽑으니

옳고그름을 판단하지 못하고 본인들 편안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면서 나중엔 남탓하는 자기들이 뽑아놓구선 실수하면 내 저럴줄알았지 내가저넘을 왜뽑았을까 안봐도 비디오네~~ 병차니는 나중에 잘나가더라도 조심해야것다.이래저래 말들이 많으시겠네~~~

}

목소리는 좋은데 지루했다 한가지 표정밖에 없음

 

5김동현[김범수 오직 너만]

{

어딘가 2% 감성이 아쉬움.. 너무 깔끔하게 불러서 그런가

그니까 내말이 이 말이야. 들으면서 야 이놈 진짜 잘 부른다... 근데 왠지 아쉬워

왠지 감동이없대 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

집중하면 소름임 뭐든 대충대충 들으면 감동이 없어

}

 

6박창근[도원경 다시 사랑한다면]

{김태원 노래를 할때 긴장하거나 떨리다가 아닌 숨차오르다.숨이 차오르는 상태에서 노래할때 전율이 따라 오고 감동이 전해진다}

{아재 뭐하다가 국가 나와서 애들꺼 뺏어가냐 진작에 좀 뜨지 50대 아재 우승 보자고 이거 본 거 아닌데 완전 노잼됐어

ㅋㅋㅋ그러게 여태것 왜 안알아주노 ㅋㅋ

그리곤 후배들한테 미안한척. 나오질 말았어야지.

귀만 즐겁대 눈은 감고싶대 ㅠ

아재가 재일 못하던데

}

 

7김희석[윤민수 술이야]

잘하는구먼 그런데 목소리가 김영흠처럼 단일해 

 

8이솔로몬[백지영 사랑안해]

{

오늘 처음 솔로몬 노래 정식으로 들었는데 노래 실력이 so so

솔로몬은 음역대도 안되고 그냥 평범한디.. 좀 못함

}

노래는 잘했는데 

백지영은 입술에 힘빼고 입술을 내밀어 깔끔하게 발성

솔로몬특유의 발성법 입을 동굴을 만들어 소리가 사처로 울려퍼져 그게 좀 듣기 거북했음 슬픈노래는 안맞어 소리가 찌르는 맛이 없잖아

집시나 야인이 목소리에 맞고 듣기 좋아

 

9고은성 [윤민수 가을타나봐] 99 80

노래랑 컨셉이 안맞잖아 또 망했다 원곡감성이 사라졌어 

번마다 망쳐먹는데 올라가는건 고은성이라서 

윤민수 발성이 두성 흉성 아니고 고은성이래 뜻은 목소리랑 노래가 안맞어 

{

고는 티조가 이용만 해먹었지 점수는 항상 짜

고는 적당히 이용해먹고 별이나 슬처럼 탈락시키려고 마스터점수 계속 낮게주는데 오뚜기처럼 올라온거야

제대로 잘맞는 경연에도 잘맞는 노래좀 불렀음 좋겠어요. 일부러 대충하는 느낌이라... 물론 다른 가수들보다는 덜 절실할수 있는데. 한참 뮤지컬로 잘나가니.. 그래도 그런 모습 안보여주고 잘좀했음 좋겠어요

고은성 이해불가. 친척 지인들이 많은가봄.병찬,장현보다 더 이해안가는 인물임.노래가 하나도 기억안남.끝까지 뮤지켈 ㅎ

}

 

실시간문자투표종료

축하무대

?정동원 [내 마음속 최고]

?코요태 [실연][비몽][순정]

[클린버전] 축하 무대ㅣ코요태 - 실연 & 비몽 & 순정 #내일은국민가수 11화 TV CHOSUN 211216 방송

{숯눅대리 회식텐션에 무게잡는 앚이사 그옆에 열심히 하려는 신입1년차 병 그옆에 고부장과 솔과장 짬바되는 장과장과 노련한 2년차주임들 반깅이는 갓신입이라 아직 분위기 파악중ㅋㅋㅋㅋㅋㅋ

}

아저씨체형 솔 장 반 다리가 쭉 펴이지 못하고 무릎부터 위가 무거움 무릎아래의 근육에 힘이 없음 춤을 늘 추는 사람은 무릎아래에 힘이 들어가 다리가 꼿꼿하다 무릎아래에 근육이 생기고 몸을 지탱함으로써 비율이 좋아지고 체형이 멋있어진다 그래서 체형을 곧게 하려면 무용을 해야 한다

널 사랑할때 가장 행복했었어

결승1차전 최종결과

마스터 총점 순위 


+관객점수
1차전 중간 순위

+실시간문자투표
결승1차전 최종순위

결승1차전최종순위 탑7

탈락

▒10김영흠

▒▒9김희석

▒▒▒▒▒▒▒▒8조연호

▒▒▒▒▒▒▒7손진욱

▒▒▒6고은성

▒▒▒▒5박장현

▒▒▒▒▒4이병찬

▒▒▒▒▒▒3이솔로몬

▒▒▒▒▒▒▒▒▒▒2김동현

▒▒▒▒▒▒▒▒▒1박창근

 

넌 나의 행운이야

난 오늘 대학원 입시 합격!!

입시면접 뚜드려맞고 터진 설음에 힘과 용기를 준 노래

발표때 쫄리는 맘 어려운만큼 간절한 것

첨부터 빌어준 행운이 내게도 이렇게 돌아올줄

같은 날 축하할수 있어 말할수없이 좋아

힘든 고비 넘겼으니 이젠 당당하게 승승장구하는거다

 

*2년후 후기

빨리도 흐른 세월

고달픈 연구와 논문에 휩싸여 새벽을 지새던 나날들

어느덧 졸업도 하고 어엿하게 학위도 따냈다

매주 목요일의 기대가 있어 큰 힘이 되었던것

그날의 기억이 글로 남아있어 다시 돌아본다

열정에 차있던 지난날들 그래서 그때가 좋았다*

 

다음주 결승2라운드 투표번호 리셋(1라운드순위의 역순) ※원래번호

1손진욱
  2고은성
    3박장현
      4이병찬
        5이솔로몬
          6김동현
            7박창근
물고기자리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염소자리 사자자리 전갈자리 전갈자리
 

 

 

박장현 손진욱 듀엣해죠

 

댓{

우승 : 민주노총
2위 : 대구 대명동
3위 : 숯불갈비

}

그런데 국민투표 180만중 30만이나 무효라니 1/6은 지능낮음?

{

병자들하고 얘기해봐야 혈압올라요

싸우지들 말아요ㅜㅜ 100년도 못살거면서 ㅋ 인생 그렇게 살아서 뭐하냐

노래잘하는 가수들이 떨어지니 안타깝다 미꾸라지 한마리가 흙탕물을 만드네

내국가 오늘 결승 무대만 보면 저딴애들이 결승 대체 어케 올라온거냐 싶었음

나도 아무나 올라가라 했음 한명 빼고

}

{

글로벌투어 예정인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50대

결승 특별공연으로 초청한 트롯가수 10대

어제 10위순위발표는 방송사고를 가장한 폭로일지도

시간 질질 끌고....... 이게 뭐라고 끝까지 보고있는 나 자신도 오류네요ㅋ

대체 이병찬은 밀어주는느낌이들지?

}

{

무대 다 박살내고 관객점수 1위한 손진욱이
문자투표로 7위됨ㅋㅋ
가사 틀린 사람의 1/3도 못 받음
이쯤되면 대중이 병신새끼들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
왜 독재가 필요한지 알 것 같다

나처럼 음악성만보는 젊은애들도 많아 

그런 애들이 많았으면 이 꼴 안 남 모든 건 지표가 말해줌 댓창 연령비대로 가고 있음

}

티조의 조작

1.박장현의 실수 ->고도로 집중되게 만듬 

2.탑10을 이병찬으로 발표 인간은 놀라울때 가장 집중된다 ->반복집중하게 만듬

3.투표집계발표오류 오류시간을 다 계획해서 한시간 더 늘인것->놀라움으로 인한 집중시간을 늘여 기억으로 남게 함 

 

 

유툽일정 youtube.com

나우일정 now.never.com

{국민가수의 표준어는 경상도사투리?}

이솔로몬 톤이 낮고 입안에서 웅얼거림 역시 입술에 힘안줌 말을 할때 소리가 빠져나오지 못함

박창근 톤이 낮고 소리가 목에서 나고 억양이 옛날 서울말씨 

김동현 말할때 온 얼굴이 다 움직임 입술이 너불거리기에 얼굴 전체에 힘이 들어가 움직일수밖에없고 그러면 톤을 잡아주지 못하게 되어 발성이 온정하지 못함 입술위쪽은 움직이지 말고 입술에 힘을 주어야 말은 입술로 한다는거

손진욱 입술과 목을 동시에 사용해서 말을 한다 긁는 소리가 남 

고은성 박장현 이병찬 서울말은 말을 할때 눈을 또렷하게 뜨고 입술만 움직여 말을 하니 입모양이 이쁘다

 

디즈니왕자들

12회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