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온
  ON AIR

손진욱 & 조연호 의 메이트온 with 신현희 | 2024.2.26 (17회)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4. 2. 26. 21:01

 

지난 한주가 한달처럼 느껴지는건

저만의 느낌일까요 

오늘도 어김없이 만나러 왔어요

일주일 간 보고싶었습니다아

아프지 마세요 힐링해드릴게요

저는 인생자체가 거짓말입니다 저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어요

눅에겐 천재적인 작곡가와 천만관중이 필요해

 

21'00 오프닝

 

눅 과거의 내가 원망스러울때가 많죠 왜 어제 나는 잘 시간에 놀았을까

연 왜 어제 나는 과식을 했을까 그래서 왜 오늘의 내가 이 고생을 하게 만든거지?

눅 오늘의 나와 내일의 나는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내일의 나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마시죠 내일의 나는 내일의 일만으로도 충분히 힘들거든요

연 매일 매일 내가 자기 몫을 잘 해주길 바라면서 이 시간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조연호

눅 손진욱의

연눅 메이트 온!

1부

눅 안녕하세요 메이트온의 손진욱 

연 조연호입니다 오늘 첫곡으로 대게 청량하고 신나는 노래였어요 의 내일 오늘이라는 곡이였습니다 

눅 네 너무 좋은 첫곡이였구요 메이트 온 오픈런 해주신 분들 먼저 짧게 만나 볼까요?

연 네

눅 ~님께서 ~

연 반갑습니다 ~님 ~해주셨구요

네 ~ 님께서 ~ 아이구 아프지 마세요 힐링해드릴께요

연 ~님 ~ 화이팅

눅 ~ 님께서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연 반갑습니다 방가방가 

연 네 오늘도 두시간 꽉 채워서 같이 즐겨보도록 해요

1부 매콤달콤 다이어리에서는 여러분들의 일상이야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주일동안 있었던 매콤한 일 달콤한 일 많이많이 보내주세요 

오늘 2부에서는 초대석 함께 합니다 

연 누구죠?

눅 지난주 예고해드린대로 ~씨 모실텐데요 

연 자칭 자이언트팅크벨 

굉장히 굉장히 시끌벅적할 예정이니까 여러분들 많이 각오해주시구요 기대말고 각오해주시구요 라이브도 들어볼 예정입니다

연 좋습니다 

눅 그리고 너의 선택은 빠밤 

연 엄청 잘맞고 있습니다

눅 좋아좋아 너의 선택은 코너에서도 함께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환영인사 질문 미리미리 많이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연 네 여러분들 사연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울림의 계시판이나 유튜브댓글 또는 백원이 이용료가 부가되는 문자#1252번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금 보이는 뢰디오 함께하고 계시는 여러분들 유튜브와 네이버티비에서 BTN라디오 또는 울림을 검색을 하시면 보실수 있구요 지금 스트리밍되고있는 방송에 좋아요 댓글 구독하기 알림설정 공유까지 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눅 좋습니다 BTN라디오 울림은 여러분의 따뜻하고 소중한 후원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후원은 정기후원과 일시후원이 있는데요 정기후원은 유튜브챗팅창과 울림의 게시판으로 안내해드릴테니까 참고하시면 되구요 일시적인 후원은요 하나은행계좌 241-910004-92805 (대한불교조계종 무상사) 앞으로 후원해주시면 됩니다 

 

연 네 여러분들의 인사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님 ~청량~ 그러게요 글쎄 오늘 밝은 옷이 눈에 보여가지고 입어봤는데 

눅 저도 그랬습니다

연 왜 따라하시죠

눅 저는 그냥 바지를 입었는데 

연 근데 바지는 또 가죽바지입니다 

눅 이 바지에 어울리는게 그레이라 생각을 해서요 

연 그래요 잘했어요

눅 ~ 님께서 ~옷 예뻐~ 보내주셨습니다

연 뗑큐

눅 감사합니다

연 ~ 님 ~치즈 피자 ~ 해주셨습니다 맛있겠다

눅 오늘도 피자얘기가 나오네요 앉아있기도 힘드시면 일어나셔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행복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연 그걸 지금 해결방안이라고 

눅 그럼요 우리랑 같이 힐링을 해야 될거 아니에요

눅 ~ 님께서 ~대학원 개강~ 라고 하셨습니다 

연 다음줍니다 다음준데 지금 수강신청을 수강신청이란걸 너무 오랜만에 해봐가지고 실패했어요 하루에 다 몰고 싶었는데 실패했습니다 

눅 대학원도 수강신청이 굉장히 좀 빠듯한가요 

연 좀 그렇더라구요

연 그래서 사람은 전부다 같은 생각을 한다 최소한의 품을 들여서 최대의 뭔가를 이루어 내고 싶어하는구나 어떻게든 학교를 하루만 가고싶어 하는구나 저 지금 잘못하면 3일가게 생겼어요 

눅 어떤 수업을 받느냐 이게 아니라 어떤 수업을 함께 몰아듣느냐 라는거죠

연 그러니까 그렇습니다 

눅 ~ 님께서 ~살뺄건데 햄버거~ 그래서 저는 항상 다이어트할때 배달어플부터 다 지웁니다 

연 근데 지워도 다시 깔게 되던데 

눅 어 예를 들어서 가장 많이 만나는 지인이 있으면 예를 들어서 저는 이제 회사 이사님인데 제 핸드폰 결제하거나 설치하는 비밀번호가 따로 있잖아요 근데 우리는 FaceId이잖아요  FaceId를  취소해놓고 비밀번호만 하게 만든거야 그담에 비밀번호를 다른걸로 이사님한테 바꿔달라 고 해요 그정도까지 합니다 저는 

연 이거는 이건 그게 문젭니다 

눅 왜요

연 그정도로 나약한 정신력 

눅 나약한? 그런 독기가 있으니까 그렇게 할려고 하는거죠 

연 그래요 그렇답니다 

눅 그럴때도 있다라는걸 매번 그렇지는 않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연 ~ 님 ~2월한달동안 매주 월요인 멋진 시간 감사 ~ 라고 해주셨습니다 

눅 아 오늘 2월끝이군요 

연 아 그러네 

눅 그리고 이번 2월에 오는 마지막 날이 4년마다 오는 2월 29일이더라구요

연 맞아 올해가 또 윤달이라서 2월29일 생일이신분 계시면

눅 저의 아부지요 

연 어 진짜로?

눅 네 저의 아부지 저 아부지 전화드려야 돼 

연 전화만 드려서 되겠습니까 

눅 선물을 드려야죠 

연 4년에 한번 생신을 맞이하셨는데 

눅 마음같아선 ~드리고 싶습니다 

연 어머니께는 바로 영상편지 띄우더니 

눅 마음같아선 골프채셋트 드려야죠

연 아 오케에오케이 대본이나 잘 챙기시구요 그래요 읽어주세요

눅 네 ~ 님께서 ~저녁식사 술 쪼디 고딩 청순 잘생겼네요~ 

연 저는 이제 고등학교 입학을 합니다 

눅 그정도면 되게 높게 본거 아닌가요 12살이시라면서요 

연 근데 저는 쪼금 나이를 다르게 먹어가지고 인제 올해 고등학교 들어갑니다 교복사야 되요

눅 검정고시 잘 보셨나보네요 

연 그렇습니다 

눅 알겠습니다 

연 ~ 님 ~따뜻 눈 비 춥고 봄~ 맞아요 날씨가 참 무슨 갑자기 눈 안오겠지 했는데 그렇게 생각한 날 눈이 오구 

눅 그게 아니라 눈이 딱 그쳐서 나갈려고 하는데 우박이 내리구요 

연 네

눅 우박이 그쳐가지고 밥 먹으러 가볼가 했는데 비가 내려요 이상해요 진짜 

연 저 그리고 우산이 다 없어져가지고 새로 샀거든요 새로 사서 개시를 하자마자 그날 또 잃어버린겁니다 

눅 아 잃어버렸다 

연 한번 쓰고 그래서 또 샀어요 

눅 우산 값이 얼마나 나오셨죠 한 3 4만원 나왔죠 

연 지날달에 우산값에만 한 800 만원정도 

눅 800만원 진짜 되게 많이 나오셨네

눅 제가 우산 팔께요 그냥 저한테 오세요

눅 네 ~ 님께서 ~힘내 응원~ 

연 저희도 여러분들의 삶을 응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계속해서 사연 보내주시구요 노래 한곡 듣고 오도록 할께요 아이유의 홀쓰 

14"20

17"32

눅 손진욱 조연호의 메이트온 함께 하고 계시구요 듣는 동안 응원해주신분들 소개해드릴께요 ~님 ~님 ~님께서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프로그램제작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네 여러분들 사연 계속 읽어보도록 할건데요

~ 님께서 닭사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 매주 놀라네 닭 우리가 보고 싶어하는 그 닭이 왔습니다 

연 여러분들도 보실수 있나요 보여드리고 싶다 화면에 띄워주셨겠죠 

 

눅 ~님께서 닭님 알 낳으셨어요 하셨습니다 와 이정도면 진짜 이름도 지어주고 싶다 

연 그 은혜에 보답하고 있는겁니다 지금 아 늠름하네 

눅 쌈닭이네 진짜 이정도로 어떻게 잡어 

연 매일매일 그러면 신선한 계란을 공급받을수 있는건 아닙니까 이정도면 

눅 닭이 알을 얼마나 자주 낳죠 

연 걸 저한테 물어봅니까

눅 혹시나 알고계실가봐 물어본거에요 

연 지금 어떻게 대답해야 되지 

연 그래요 

눅 아 닭사진 올려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연 여러분들 우리 여기 닭 이름을 같이 한번 지어주도록 합시다 그냥 생각날때 닭 맛있겠다라니요 에이 그래도 반려닭인데 눅 다른 닭을 맛있다고 할수도 있잖아요 치킨 맛있겠다 

연 사실 전 치킨 먹었어요 

눅 맛있죠 

연 맛있습니다 맛있었어요 그래요 자 ~님 저는 다음주에 중학교입학을 합니다 요번주는 잘 즐길수 있게 텐션을 올려주세요 중학교 입학 그럼 이제 14살이신건가요 

눅 요즘도 중학교 입학하면 바로 안사죠 그러지 않을까요 

연 왜 안사죠

눅 그 있잖아요 성장기기때문에 교복을 안사고 아 개학전에 교복을 맞춰요 

연 교복이 없으면 뭘 학교를 사복 입고 가나 

눅 처음에는 사복을 입고 가요 중학교 1학년때는 

연 누가

눅 저요 

연 왜요

눅 그때는 성장할때니까 반학기정도는 사복을 입고 다니다가 그다음 교복을 사요 

연 그런게 있다고 저는 아예 크게 사가지고 어차피 성장하니까

눅 그걸 저희는 반년뒤엔가 한학기뒤에 있었어요 

연 근데 이것도 좋은 제도네 이거 저 제 기억에 중학교때 제가 중학교 입학을 그때 키가 160후반 170

눅 저보다 작았네요 

연 중학교1학년때 근데 중학교2학년때 183이 된거 갑자기 너무 커가지고 옷이 안맞는거야 

눅 이래 있다 이래 된거야 누구세요 

연 그래서 교복을 한번 더 샀었던 같은데 이게 오래 되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눅 저희 대구에서는 그렇게 했어요

연 근데 이게 좋은 제도네 그래요 

눅 하여튼 텐션 계속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연 축하합니다 중학교 입학 

눅 ~님께서 ~눅디말대로 서서 보고 있어요 현명한 답변 감사~ 소화 잘되려면 거기서 스쿼트 몇개씩 하셔도 나쁘진 않을거에요 화이팅 

연 ~님 가까이 가면 꼬옥 하면서 째려봐요 무서워요 

눅 근데 그런것도 있겠다 닭친구를 키우면서 아침 루틴이 바껴 바끼는분도 있을거 같애요 가족분들중에 

연 그럴수도 있겠네 

눅 꼬끼오 하니까 

연 밥도 챙겨주셔야 되고 알도 챙겨주셔야 되고 

눅 수거해야 되고 

연 그래요 ~님 약간 후라이드느낌 왜그러십니까 우리 지금 닭 에이 근데 제가 어제 후라이드를 먹긴 했거든요 능이느낌 능이백숙쪽으로 

눅 지금 일단 이름을 지어주는 예시가 왔습니다 ~님께서 쌈닭이 ~님 꼬순이요 꼬꼬댁 ~님이 신입생은 하복부터 입는다고 하네요 

눅 오 맞아요 저렇게도 입어요 저렇게도 입었었구 학교마다 달랐구나 다 그런줄 알았어요 

연 요즘은 그것두 있잖아 생활복 체육복처럼 

눅 체육복은 늘어나거나 구하기가 구입이 쉬우니까 싸고 

연 그래요 신기하네 이건 첨 들었네 

눅 그렇습니다 

연 그래요 

눅 더 많은 경험이나 잼있는 이야기 있으면 많이 댓글로 올려주시구요 ~님께서 지난주에 살면서 처음으로 찜질방에 가봤는데 계란이 3알에 3천 와 3알에 3천 

연 세알이요 

눅 세알에 3천원 인거 있죠 

연 ㅎㅎㅎㅎㅎㅎ 

눅 제가 아닙니다 라면은 한봉지에 1만원 입장료보다 식비가 더 나오는 웃픈 일이 있었답니다

연 아 근데 라면 한봉지에 만원은 너무한거 아닌가 

눅 한봉지에 만원이라고 

연 금가루 넣고 끓이나요 뭐 어떻게 끓여야 라면이 만원이야 

눅 원래 찜질방 쪽에서 맛있는거 잔치국수같은거 미역국 이런거 저희 어릴때 갔었어도 그렇게 비싼 느낌은 안들어 오히려 게임방 이런게 비싸 

연 게임방 비싸지 컴퓨터 있고 그런게 비싸지 왜 계란 3개 3천원 이거 좀 심하다 근데 뭐 그래요 원래 그렇게 찜질방이나 이런곳에서 인제 파는 음식들이 쪼끔 더 비싸기는 하지만 시중보다 그래도 라면이 만원은 쫌 그렇네 

눅 아 라면 하나에 만원 충격적이다 

연 그래요 어쨌든 처음으로 가보셨는데 또 엄청난 물가에 놀라셨을텐데 그래도 뭐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눅 그렇습니다 텐션 올리죠 

연 네 ~님 ~집에서 라디오 영어 ~ 우산값만 800만원 오랜만인데 두분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 그런가요 저희 잘어울리나요 

눅 그럼 안되는데 저희가 너무 정이 들었나보네요 

연 왜 좋은데

눅 계속 읽어주시죠 

연 ~ 덕분에 힐링~이제 보입니다 다음주면 3월이에요 그 입춘은 이미 한참전에 지났고 그쵸 인제 아무리 날씨가 뭐 추워도 3월이 되면 3월은 그 3월이라는 단어에서 오는 봄의 느낌이 인제 완연히 있기때문에 

눅 그리고 좀 설레는게 있거든요 진짜 신년이 시작되는구나 또 생각이 나고 또 그리고 여러분도 생각해보면 봄이 작년에 제가 생각난 봄은 굉장히 빨리 지나갔다 이 기억밖에 없거든요 한달도 아니야 한 2주면 끝나는 걸로 알고 있어요 바로 

연 작년 3월에 뭘 했드라 뭘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 

눅 작년 3월이면 저희 국가부를 찍고 있었죠

연 그랬나요 

눅 그때까진 찍고 있었죠 

연 그래요 어쨌든 같이 또 올해 봄 잘 즐겨보도록 해요 

눅 해봅시다

연 꽃도 피고 이제 

눅 계속해서 닭 이름 을 추천해주시는데 ~님께서 삼알이 

연 ~님 꼬꼬떅땍 꼬땍이 그래요 계속 보내주세요 

눅 계속해서 추천해주세요 ~님께서 눅디님 말대로 하려다 그냥 제자리걸음하면서 핸드폰 손에 들고 보고 있어요 저를 칭찬해주고 싶어요 ~ 칭찬합니다 칭찬해 칭찬합니다 

연 영혼 좀 실어주세요 

눅 그래도 시도를 해봤다라는 자체에서 

연 그리고 뭐요

눅 그리고 하고 말을 해주셔야죠 왜 저한테 뭐요 라고 

연 말을 마무리를 하셔야죠 

눅 우리 쪼디처럼 제말을 무시하지 않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연 무시 그래요 저는 무시하고 있습니다 

눅 무시무시하군요 

연 ~님 ~~ 벌써 사셨나요 6월이면 하복 입을땐데

눅 살이 빠질수도 있고 살이 찔수도 있는 상황인데 

연 그래요 근데 이게 그러면 저긴가보다 주변에 결혼하신분이 아직 많이 없으신가봐요 

눅 아 그럴수 있죠 

연 저희가 지금 주변에 사람들 어마무시하게 결혼을 하고 있는 시즌이거든요 

눅 그럼요 

연 저 어제도 갔다왔고 다음주에도 가야 되거든요 다음주가 아니지 요번주 요번주에도 가야 되고 결혼식이 너무 많아서 

눅 저 어제도 축가하고 왔거든요 

연 그래요 아 그니까 이렇게 너무 많다니깐 주변에 결혼하는 사람들이 많아가지구 그래요 어쨋든 잘 다녀오시구요 

눅 ~님께서 우와 어제 빨리 까먹고 ~ 여러분 빨래가 다되면 미루지 말고 넙시다 저도 한번씩 이럽니다 

연 저 심지어 오늘 빨래 돌린거 까먹고 오다가 깨달아가지고 집에 가서 다시 해야 합니다 

눅 근데 다시 돌려야겠죠 물어보셨는데 다시 돌려야 됩니다 

연 당연하죠 냄새나요 그거 그리고 이게 문이 닫혀있으니까 거기서 곰팡이 생긴다구

눅 맞어맞어 

연 확실하게 다시 세탁 하구 널어주셔야 됩니다 

연 자 이곡은 제가 소개를 할께요 

눅 네 알겠습니다 

연 뭐냐면 오랜만에 또 이런 명곡을 이런 웃지 마세요 피디님 제가 꼭 이런 말만 하면 우리 저기 그 카메라 잡아주시는 피디님이 저를 약간 맨날 우 하시고 하시거든요 그래요 명곡한번 또 듣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무려 조연호의 좋겠어 듣고 오겠습니다

27"56

32"01

눅 아 맵다 매워 눈물이 나기도 하고 

연 음 달다 달아 흐뭇하기도 한 일상이야기 매콤달콤 

눅 다이어리 

연 여러분들의 다채로운 일상이야기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최근에 있었던 좋은 일 나쁜 일 기쁜 일 속상한 일 다 좋습니다 매콤달콤한 사건들 보내주시면 이 시간에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뭐 눅디는 있었나요

눅 어 오늘 제가 요즘 운동을 매일매일 하는데 제가 보통 은 홈트레이닝을 많이 하거든요 홈트를 많이 하는데 오늘 따라 홈트가 너무 하기 싫구 운동할 시간은 있는거에요 그래서 가까운

연 잠깐만 운동을 하기는 싫은데  시간은 있었고

눅 홈트레이닝을 하기는 싫은데 운동할 시간은 있는 그니까 운동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은 있어서 근처에 헬스장에 일일권 이제 결제해가지구 들어갔어요 근데 헬스를 않한지가 한 8년이 됬단 말이야 그래서 좀 이제 동네 유명한 헬스장이였는데 가서 뭐하지 이러다가 런닝머신 일단 했어요 런닝머신을 하구 충분히 하구 5키로 정도 뛰고 그리고 이제 근력을 해야겠다 딱 봤는데 너무 오랜만에 오니까 다 이제 신설 새것들 이잖아요 운동기구들이 뭐하는지는 알겠어 등운동인지 알겠구 가슴운동인진 알겠는데 저걸 어떻게 해야 되지 모르겠는거요 그래서 가만히 있다가 아령 좀 들어보자 들다가 어떤 헬스를 하신분이 내가 할려고 했던 기구에서 딱 자세를 잡고 하시는거에요 그래서 아 저렇게 하는구나 하고 그분이 자리를 뜨자마자 내가 들어가가지고 그걸 했어요 그렇게 해가지구 한 기구 세네개정도 

연 얼마했죠?

눅 한 한시간 반에서 두시간 했습니다

연 안쉬고 했냐요?

눅 안쉬고 했죠

연 야아

눅 그렇게 간접교육을 받고 온 쪼꼼 매콤할수도 있지만 달달한 그런 날이였습니다 

연 전 진짜 근력운동 이 젤 싫어요 유산소가 잼있ㄷ어

눅 근데 어떻게 보면 근력이 상당하시잖아요 안하는데도 하고

연 그니까 저는 근력이 타고난거보다는 힘이 쎈겁니다 

눅 뼈가 

연 힘이 쎈건데 

눅 뼈가 좋죠

연 그래요 뭐 어쨌든 그래요 여러분들도 최근에 있었던 달콤한 일 매콤한 일 있다면 울림의 게시판이나 백원의 이용료가 부가되는 문자 #1252번 또는 유튜브댓글로 마구마구마구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자 여러분들 보내주시는동안 ~의 뒹굴뒹굴 듣고 오겠습니다 

34"41

38"18

눅 매콤달콤 다이어리 함께 하고 있는데요 자 여러분의 매콤달콤 사건도 함께 살펴보기전에 우리 쪼디의 매콤달콤 다이어리는 뭐가 있을까요 

연 저는 최근에 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드디여

눅 드디여 갔다왔구나

연 원래 12월 에 가고 싶었는데 그 공연도 있고 그래서 좀 다치면 안되니까 감기걸리면 안되고 그래서 

눅 갑자기 가게 됬나요 아니면 계획이 있었나요 

연 요번에 간거는 계획 설정한 계획 이었죠 

눅 그런데 왜 저한테 연락을 안했죠 

연 내가 너한테 왜 해야 되죠 

눅 같이 가자고 했잖아요 

연 근데 

눅 같이 가자고 했잖아요 

연 근데 룸메랑 가기로 한게 있어가지구 그리고 스키장을 갔다왔습니다 아 근데 확실히 오랜만에 타니까 몸이 안풀려가지구 그랬다가 한 한시간 좀 더 타고 나니까 이제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작년 지난번 시즌에 딱 그수준까지 올려놓고 왔는데 지금 한번 더 가고 싶어서 3월초에 페장을 하니까 그때는 뭐 제가 연락한번 해드릴께요

눅 아 좋습니다 네 네

눅 이게 일년마다 가면 그게 적응이 어떤 느낌으로 탈지 몸이 아직 기억을 하고 있는데 한 3년넘어 가잖아요 그러면 아 탈수 있을꺼야 하고 탔는데 굉장히 미끄러워 일단 

연 그리고 갑자기 겁이 나는거야 무서워가지구 

눅 내가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움직여 그러게 되요

눅 그래서 이거 감 잡는 데 한시간 정도 걸리죠 잘 다녀오셨군요 

연 예 안다치고 잼있게 놀고 

눅 맞아 스키장은 안다치고 오는게 젤 좋습니다 

연 그리고 사실 제가 친구 하나를 납치해서 갔어요 퇴근하고 집에 가고 있는 친구를 어디냐 그래서 퇴근했다 그냥 바로 태워가지구 갔거든요 그 친구는 왼쪽 무릎이 박살이 났습니다 지금 CT를 찍어야 하는 상황이 와가지구 

눅 스키장 비용보다 병원 비가 더 많이 나왔군요 

연 아무쪼록 빠른 케어를 바라면서 

눅 조심히 타셔야 되요 여러분 

연 그랬습니다 저는 여러분들 그래요 후원 읽었나요 

눅 아 제가 후원부터 읽을께요 후원해주신분들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님 ~님 께서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연 뎅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매콤달콤 다이어리 인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41"30

연 ~님 매콤일기 달콤일기 ~

눅 ~님 매콤일기 달콤일기 ~

눅 ~님 달콤일기 매콤일기 ~

연 ~님 매콤일기 달콤일기 ~

눅 ~님 달콤일기 매콤일기 ~

연 ~님 달콤일기 매콤일기 ~

연 노래 한곡 듣고 올께요

~의 ~듣고 오겠습니다

47"50

51"07

손진욱 조연호의 메이트 온 함께 하고 계시구요 여러분의 매콤달콤 다이어리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아까 읽었던 다이어리 에서 답변을 주셨습니다 ~님께서

눅 그리고 ~님께서

눅 여러분의 매콤달콤일기 읽어보도록 할께요 

연 연 ~님 달콤일기 매콤일기 ~

눅 ~님께서 무서운 일 보내주셨어요 굉장히 매콤한가봐요 

연 ~님 매콤달콤 다이어리 ~

눅 ~님께서 아주 매콤한 일기 ~

연 한분 더 들어볼까요

눅 ~님께서 매콤일기 달콤일기~

좋아요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매콤달콤 다이어리 다 만나봤구요 1부 마무리 할 시간이 됬어요 1부는 마무리하고 ~의 ~들으면서 1부는 마무리하고 2부에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57"34

 

잠시후 열시를 알려드립니다 이어서 메이트온 2부가 방송됩니다 

2부

눅 네 방금 들은 곡 ~의 ~ 진짜 듣고 왔습니다 

연 자 손진욱 조연호의 메이트 온 2부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잠시후에 저희가 미리 말씀드린것처럼 가수 ~씨 모십니다 환영인사 질문 궁금한것들 많이많이 보내주시구요 노래 선택 코너도 우리 셋이서 함께 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손진욱 조연호의 메이트 온 언제 어디서든 연주하기 편한 기타 ~기타와 함께 합니다 레코드기능이 있어서 연주하면서 녹음도 가능하고 접이식이라 편하게 갖고 다닐수 있다고 합니다 퀄리티와 가성비 모두 챙긴 기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TN라디오 울림은 여러분의 따뜻하고 소중한 후원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후원은 정기후원과 일시후원이 있는데요 정기후원은 유튜브챗팅창과 울림의 게시판으로 안내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되고 일시적인 후원은요 하나은행계좌 241-910004-92805 (대한불교조계종 무상사) 앞으로 후원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유튜브 좋아요 잊지 마시구요

눅 여러분의 참여 많은 많은 참여 기다리고 있습니다 울림의 게시판이나 유튜브댓글 또는 백원의 이용료가 부가되는 문자 #1252번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눅 자 그럼 지금부터 우리 ~씨 모셔볼까요

1"10

피곤하고 지친 월요일 밤 나른하게 늘어져있다면 마음의 준비를 하시죠 난데없이 생기뿜뿜 여러분의 에너지를 끌어올려주실 분 오늘은 저희가 걱정이 됩니다 호스트가 게스트를 따라갈수 있을지 ~씨와 함께 합니다 

연 ~씨 어서 오세요 안녕하세요 인사부탁드리겠습니다 

~~~~~

눅 우리가 어떤 사이인지 설명해주실까요

눅 며칠전에 공연도 하셨다고 합니다 어땠어요

눅 그리고 패션감각이 뛰어나신데요 꿀벌의상으로 오셨습니다

눅 자 ~씨와 함께 하고 있구요 ~씨의 라이브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님께서 ~님 

연 너무 신기한게 

눅 멋집니다

눅 청취자분들이 질문을 보내주고 계신데요 

~님께서 

눅 ~님께서 라고 하셨습니다

연 ~씨와 함께 하고 있구요 오늘 도 뜨거워질수 있는 너의 선택은 빠밤 바로바로 가보겠습니다 

1"31

눅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 갈팡질팡 

연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눅 너의 선택은 

~~~~~~

~~~~~~

눅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상황 쿨하게 받아들여야 할지 아니면 불편함을 표현해야 할지 여러분의 사연 경험도 괜찮으니까 많이많이 보내주세요

울림의 계시판이나 유튜브댓글 또는 백원의 이용료가 부가되는 문자 #1252번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황 쿨하게 받아들여야 할지 말지 사연 보내주세요 여러분들의 의견 보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있다 없다 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기다리면서 ~의 ~ 듣고 오겠습니다 

1"34

너의 선택은 오늘의 주제는 ~상황 쿨하게 받아들일지 말지 사연을 받아보고 있는데요 ~씨부터 어떤 쪽을 선택할지 

~~~~~

~~~~~

연 어떠시죠?

눅 ~~~~

연 ~~~~

눅 자 저희 세분의 의견을 말씀드렸고 여러분의 의견을 듣기전에 후원해주신분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님 ~님 ~님 ~님 께서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연 ~님께서

눅 ~님께서 

연 ~님

~ ~님께서 

눅 ~님께서 

눅 ~님께서 

눅 자 새로운 주제로 갈께요 있다 없다 하나로만 골라가지구요 여러분의 의견 여러분의 선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노래 한곡 듣고 오도록 할께요 자 ~의 ~ 

1"45

너의 선택은 함께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주제 ~있다 없다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 ~님께서 

연 ~님께서 

눅 ~님께서 

연 ~님

눅 ~님께서 

눅 ~님께서 

연 ~님께서 

눅 ~님께서 

눅 이번 코너는 굉장히 어려운 질문이기도 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

연 ~

너의 선택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같이 뜨겁게 열토론해주신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어 ~씨는 어땟나요 요번에 너의 선택은 같이 해보면서 

연 시간 빨리 갔네요

마무리할 시간이 왔습니다 벌써 마무리가 왔는데요 ~씨는 오늘 라디오를 쪼디 눅디와 함께 한 소감은 어떠신지 

연 꼭 살아계셔야 합니다 즐거웠습니다 

네 너무 잘 들었구요 다음엔 꼭 참여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오늘 끝곡으로 ~의 ~들으면서 인사드릴께요 지금까지 ~ 조연호 손진욱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