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온
  ON AIR

불트롯 2회 vs 미트롯 2회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2. 12. 27. 22:55

[대표단예심] 본선 진출자 45인 하이라이트 무대 모음

 

정무룡 대왕의 길

 

춘길(모세) 간대요 글쎄

 

민수현 무심세월

 

박현호 꽃바람

 

손진욱 @화밤

울 눅

 

{

불트 다른것은 몰라도 MC가 결과를 발표 할듯말듯 지겨운 반복 멘트가 없어 좋아요.

}

 

미트롯 2회

이도진 어매

 

강대성 욜로욜로

 

안성훈 비에 젖은 터미널

 

 

{

이홍기마스터 예리하고 정확함에 놀람

 

불트롯 실력자 풍년ᆞ

불티에 노래잘하는가수 더많고 더 잘하는 가수가 더많은것 갇아요~~~~

 

홍기 씨가 심사를 잘하고 있는듯합니다 노래를 진지하게 끝까지 들어보고 평가를 해야되는데 다른분들은 첫소절만 듣고 꾹꾹 누르는데 그건 아닌듯 합니다 2절까지 들어보고 했으면 합니다

 

가수는 목숨을 걸만큼의 도전정신으로 출연을 했는데 심사를 보는이들은 너무 무책임이네요 구경하는라 한트를 못눌렀다는것이 핑게가 됩니까 1회때도 한사람이 그러더니 이번에도 그런 심사위원이 있다는데 이프로의 진정성이 있는게 맞는것일까요?

 

트롯에는'방송국마다' 오디션을 '보러다니는' 가수님들 '대망에한방' 출세를 '위해서' 노래하는것 같은 '느낌이'있네요'

 

마스터들이벼로예요 뭐쇼보러온것가 음악성을봐야다는것 아닌가

 

올하트 못받은 유명가수는 탑7 못가요

미트롯2는 대학부 무대만 기대됨 기존가수님 일부는 너무 실망함 노래도 많이 떨어지고 변화도없고 맛없는음식 혼자만 맛있다고 이거 ㅊ먹어 하는느낌

 

소문난. 잔치먹을것이없다고.미스터트롯.소문만터치고..너무민미해요..보고나면.후회되는것.갓타요

불티가.더 신선합니다

마스터 조영수 없는 티비조선 그래도 박선주님 낫다 장윤정 갑질

이번 미트롯 너무 효률성없고 엉망징창 실망스럽고 무조건하트 실망 우승부는 무조건 탈락 똑바로해라

 

불타는트롯맨이 더 재미있고 실력도 좋아요~ 시청률역전될듯하네요~

이홍기 마스터 진짜 잘했어요 너무마스터가 처음부터 마구 눌러재끼는데 보는 우리는 눈살을 찌푸리게 합니다

 

이러다 불타한테 지겠어! 불타는트롯맨 응원할께요 역시 서pd 입니다

 

출연진과 심사진과 방식이 불트맨 보다 부족해보이며 시청률은 갈수록 역전될듯

우승자들이 오히려 못했어요

 

불트롯에 따라잡힐듯..

우승팀 신선함제로. 올드함. 현재위치에서 노력하는 가수가되세요 거기까지입니다. 설령. 일등을 한들 얻는것은 상금뿐. 

 

미트2는 미트1보다 기획이나 구성력이 훨씬 뒤떨어집니다. 신선한 재료(트롯 원석)들을 양념듬뿍 바른 기존 요리에 부어 시간이 갈수록 이맛도 저맛도 아니게 될 거 같아요.

하지만 서혜진사단은 진짜 원석들을 발굴해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시켜 미트롯1를 뛰어넘는 신선한 기획과 치밀한 구성으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지요.

 

미트롯은 신선한 맛이 없고 너무 알려진 얼굴들이 출연했어요

눈가는 사람없음

미트는 심사위원부터 맘에 안들고 노래잘하는사람이 별루없어요 신선함도 떨어지구요

 

올드하고 느끼한 이미지 외 나옵니까 우승팀

그냥 우승부는 가요무대 보는거 같아 변화를 줬음 좋았을텐데 안타까웠다.

 

미스터트롯2 너무 실망.... 너무 뻔한 출연자 !!! 기대 이하였어요

 

마스터들 자기 발등에 불 떨어질까봐 노래 못하는데도 하트 눌러버리는 불공정함

이홍기 잘했어

 

건방지고 반말하는 태도는 시청을 거부하게 만든다 오만과 반말에 진짜 뵈기 싫다

 

미스터트롯2 진짜 실망했다! 실력자도 없었고 마스터들의 진정성도 없었다!! 시청하고 싶지 않을 만큼 재미외 흥미가 없었다!!

 

}

 

진해성을 좋아하는 이름들

정희 순희 승열 경상 용례 순형 은숙 혜정 연자 희경 정원 진철 수정 경옥 형순 귀자 호진 명화 혜숙 상태 연미 종란 복희 명순 행순 복희 현정 재희 연화 

{80세 할머닌데요 어제밤 진해성 가수님 노래 잘불렀는데 아깝게 그젊은 심사분은 왜 말이 전달되지 안는지 귀에 문제가 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사람을 바꾸어서 심사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진해성노래 밋밋한데 꼭 하트을 주어야 하는지 의문이다.

이홍기 심사 잘했어요 왜 꼭하트 줘야지 이해할수없네요}

진해성 생김새도 밋밋 눈빛도 밋밋 노래도 밋밋 춤도 밋밋 말투도 밋밋 왜 그자리에 있는건데

모든게 밋밋한데 앞으로 더 나아갈려면 눈빛이라도 바꿔야지 않겠나 컨셉을 확 바꿔야 장민호처럼 악물고 춤이라도 추든가 그 무대에 나갔으면 보여주는게 있어야지 

 

재하를 좋아하는 이름들 현숙 서희 정아 순덕 미경 영옥 춘희 경혜 은미 은경 

잘 안들린다는 부분 봤는데 소리를 먹더라구요 일반인들은 소리에 민감하지 않으면 잘 몰라요

경연전엔 재하 목소리가 임팩드가 있었는데 경연에선 소리가 너무 찌르고 발음이 탁탁 내뱉지 못하고 얼부무리는것 같았어요 글자마다 발음이 정확치 않다 이건 치명적이에요 14개하트도 진짜 많이 봐준거죠 이정도면 탈락이죠

앞으로 나아갈려면 소리를 부드럽게 낸다 발음을 또박또박 글자마다 정확하게 한다 발음은 입구조에 따른거라 고치기 어려울듯해요 아래치아를 좀 앞으로 내밀며 발음하면 어떨까 

 

그 발레가수는 노래 진짜 못하던데 올하트됬음 다 떨구면 남을 사람 있겠냐 팀전 퍼포먼스를 위해서 끌고가는거지

수준을 낮추어 평가할수밖에 원래 트롯이 그렇지뭐 이홍기는 프로듀스수준으로 평가를 하니 사실 맞는 말인데 할머님들 반감이 쏟아지겄다 이찬원처럼 쫓겨나게 생겼네 찐심사위원은 이홍기밖에 없다 이번엔 하트수가 너무 많이 나옴 다 눈밖에 나기 싫어 남따라 하트눌러대니 지금까지 심사에 대다수 마스터들 번마다 하트 눌렀음 이게 말이 됨? 박명수나 박선주가 있어야 담이 커 하트 안 누를 용기도 있지 신지도 어전 인간물정에 물들어 계속 하트 눌러대고 조금이라도 아니면 일단 떨어뜨리고 추가합격수를 늘려 올려보내든가 해야 진짜 심사가 되는게 아님?

상도 종금 정례 지현 종윤 성준 영숙 세욱 순향

 

{

미스트2는 타 방송에 입상한 식상한 가수들이 많고 신선한 신인들의 발굴이 기대되고 1차때 짠것처럼 안면 지인 마스트와의 친분 등등처럼 냉정한 심사가 이루어질지 의심이가고 경연도중 마스트가 출연자와의개인적 감정표출등이 거슬리고 마스트들이 넘 나대지말고 진중하게 심사했으면 한다

 

미터2는 잘 알고있는 가수들이 나와서 궁금함과 신선함이 반감되어 재미를 떨어트렸습니다 새로운 젊은. 출연자들에게 포커스를 맞추어서 시청자들의 욕구에 맞는경연을 펼치시길 바랍니다 지금 트롯은 나이든사람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트롯은 보지않던 40~5ㅇ대를 비롯하여 어린자녀들까지 자기또래 출연자들에게 관심과 응원하는것을보고 놀랐습니다

 

}

 

3회예고 팀미션 체인지

{

넘 멋저요. 지금까지 이런 트롯은 없었다.

젊은트롯 멋진트롯 촌스럽지않은트롯 서혜진대표님의 뉴트롯을 느낍니다

우~~~와 불타는 트롯맨 춤 노래 넘 잘하네요 체인지 응원합니다

이번주 불타는트롯맨 시청률 미스터트롯2 넘어선다 장담합니다

체인지 빨리 보고파요 어떤 감동을 주실지

와우 트롯레인지 체인지 무대를 찢어놓으셨네요

체인지~체인지! 불타는 트롯맨 팀미션 기대가 됩니다~~♡ 호흡척척 믓찌네요

와우~ 벌써부터 떨려떨려~~ 멋짐 폭발~ 트롯레인저들의 멋진 무대 기대합니다.응원합니다

체인지 되었네요~ 내 마음의 체인지~ 불타는트롯맨 응원합니다

체인지 칼군무 넘 멋져요 뉴 트롯맨 체인지 체인지 중독성 있어요

와우~체인지 멋집니다 내일 방송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궁금증 폭발하게 만드는 선공개 멋져요 트롯의 반란^^ 정말 물과결이 다릅니다

트롯체인지 제대로 !! 일내는군요

불타는 트롯맨 멋진 비주얼 팀인가봐요~ 넘 멋있어요

미남들 총출동이네요 와우

진정한 팀미션이네요 완벽한 호흡 멋진무대 연습량이 얼마나 많았을지 감동입니다

으악~~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가 펼쳐질듯 합니다. 대박 대박 대박이네요.

아이돌보다 더 멋진 트롯맨!

팀미션 짱~~^^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팀데스매치 팀미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체인지~

트롯이 뒤집힌다 체인지 체인지 체~~~ 이인지

와우 체인지 최고입니다~팀미션 멋지게 끝내버리셨네요~

야~말도안돼 이게 팀미션이지...체인지 최고네요

대박~~ 이렇게 멋진 무대를 볼 수있다구요?

엄마야.. 체인지 체인지 체인지.. 중독성있는 체인지.. 내 마음도 체인지. 젊은트롯 트롯레인저 팀데스매치 빨리 보고싶어욧

트롯이 이리 멋지고 세련되도 되나요?? 조화도 넘 좋고 너무 기대되는 무대네요

체인지 ~~체인지 ~~ 이게 팀미션이지~ 트롯판이 바낀다

내일밤 핫한 불타는트롯맨 팀데스매치 너~~무 보고싶어서 오늘밤 잠은 다 잤네요

박현호 가수님 노래쵝오 비추얼 짱 체인지 너무너무 멋있어요

불트 이번주부터는 시청률도 체인지하고 대박나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