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온
  ON AIR

2022.4.7 국가부8회<개성미 보컬 특집>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2. 4. 7. 22:00

홍경민 <흔들린 우정>

이세준 <유리상자 사랑해도 될까요>

고유진 <플라워 Endless>

정세운 <Say Yes>

홍대광 <답이 없었어>

배기성 <내생의 봄날은> ※이름부터가 노래하게 생겼네 근데 소리가 뚱뚱하다

 

김동현 <더원 사랑아>97

이세준 <성시경 거리에서>98 ※손진욱이 부르는 거리에서 듣고싶다

 

박창근X이세준 <이문세 옛사랑>

 

조연호 <조성모 너의 곁으로>97 팬23-52

고유진 <김종서 아름다운 구속>100

이솔로몬 <김범수 지나간다>91 팬64

박창근 <조용필 끝없는 날개짓 하늘로>100 팬53

 

박장현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94 ※아름다운 박장현 아는지 는을 확 꺽는거 끝까지 열정을 다 하는 모습에 박수

홍경민 <이재영 대단한 너>100 ※홍경민 표정관리 매력있는 컨셉을 잡아야 겠음요

 

유닛대결

솔X연X병 <상하이로맨스>100

손진욱X고유진<마야 진달래꽃>93 ※손진욱 천상의 목소리 목소리에 빠져 그대 행복하게 내 영혼으로 빌어줄께요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날떠나 행복한지 이젠 그대아닌지
그댈 바라보며 살아온 내가
그녀 뒤에 가렸는지

사랑 그아픔이 너무커 숨을 쉴수가 없어

그대 행복하게 빌어줄게요
내 영혼으로 빌허줄게요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의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 놓인 그 꽃을
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서서

나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내가 떠나 바람되어 그대를 맴돌아도
그댄 그녈 사랑하겠지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의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 놓인 그꽃을
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서서

나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나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손진욱<김경호 비정>94 ※손진욱 너무 좋으다 나를 이대로 내버려 둬 어차피 나에게 올 수 없는거라면

손가락 하나 내 뜻대로 움직이지도 못할 만큼
취해버린 채로 눈을 감을때
눈을 감는 그 순간에도 나를 스쳐 지나가는 건
나의 안불 물어오는 나를 떠나버린 너였어
어떻게 살아가는지 왜 궁금해 내가 무슨 말을 해주길 바래
가끔씩 생각 없는 말투로 내게 묻지 않았으면 해
항상 넌 그냥 이라고 하지 언제나 같은 대답 뿐인걸
어떻게 내가 받아 들여야만 해 우리가 왜 이런 말을 해야 해
어차피 지금 너의 마음속에 내가 남아 있지 않다면
나를 위한 걱정 따윈 하지마 다시 돌아 올 수 없다면
내가 널 지워 버릴 수 있게 나를 이대로 내버려 둬
어차피 나에게 올 수 없는거라면

{

지눅님 목소리는 참 신비하고 신기해요 이세상 모든 아름다운 노래 지눅님 목소리로 듣고 싶어요

여기서 일주일치 울고 갈게요..

사랑해란 말을 태어나서 이리도 많이 해볼줄이야ㅋㅎㅎㅎ

근데 이게 94점이라니... 내맘엔 100점!!~~

아무도 능가할 수 없는 보이스

더 이상 극찬할수 있는 단어가 없음에 아쉬울 뿐입니다

}

배기성<내 남은 사랑을 위해>96 ※배기성도 잘하는데 예전같으면. 손진욱의 목소리에서 못헤어나오겠어

 

이솔로몬X배기성 <천상연> 

 

정세운 <윤상 한걸음 더>99

이병찬 <송골매 처음 본 순간>90

 

김영흠 <플라워 Crying>100 {흠은 왜 맨날 마지막 그러게 어르신들 주무시고 나면 보여준데 뭐라 우리 흠에게 왜그러노 ㄴㅃ}

홍대광 <이승철 인연>99

 

 

예고편에는 영원히 나오지 않는 손진욱

난 너만 있으면 되

TVCHOSUN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