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온
  ON AIR

2022.3.26 국가단 전국투어콘서트<손진욱Focus>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2. 3. 27. 11:26

걸어서 하늘까지

연예인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꿈에서라도 단 하루라 해도 내 운명의 남잘 꼭 만나고 싶어
생각만으론 싫어 남자들이 비처럼
오늘 밤에 거리에 쏟아져준다면~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TV에서도 다 떠들어대고 또 혼자인 여자들 다 기뻐하는걸
말도 안되는 상상 한번쯤은 괜찮아
포기할 때도 됐지만 포기할 수 없는걸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창밖에 하나 둘 보이는 남자 중에 한명쯤은 있겠지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이제 찾아봐
Tall blonde, dark and lean
rough and tough and strong and mean

상상 속의 하루~ 웃기지만 괜찮아
환상 속의 기대~ 가끔씩은 한 번 미쳐봐
혼자라는 비애~ 믿을 수 있는걸
좀더 많은 기회 속에 내 반쪽을 찾아서
It's raining men down
점점 커지는 저 빗소리
기회를 잡아! 내 사랑을 찾아!
점점 커지는 저 빗소리
운명의 남잘 찾아서~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It's raining men, Hallelujah
It's raining men, Amen

It's raining men~

천생연분

너무너무 예쁘다고 해도 
너를 떠올리며 거절했지만 
이번 한번뿐이라는 걸 맹세해 

rap) 약속을 정하고 그 날이 왔어 
신경써서 옷도 입고 머리도 하고 
오랜만에 하는 소개팅에서 무슨말을 할까 고민도 하고 
널 만날때완 다른느낌에 설레임을 안고 집을 나섰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좋았던거야 

나를 믿고있는 너에겐 정말 미안한 마음 뿐이야 
이번 한번만 용서해 

십분정도 먼저 도착해서 
어떤 여자일까 상상을 했어 
예뻤으면 키도 컸으면 좋겠어 
Rap) 혹시나 하고 주위를 살피고 흐르는 노래를 따라불렀어 
드디어 내친구의 모습보이고 난 수줍어 고개를 숙였어 
국민학교 동창이란 친구얘기에 인사를 하려고 고개를 드니 
내앞에 있는건 다름 아닌 너 황당한 나보다 더 당황하는 너
 

서로 믿고있던 너와나 그냥 맘껏 웃어버렸어 
서로 용서해 이번만 

이래서 우린 어쩔수가 없나봐 
서로가 눈을 피해 만나보아도 
결국엔 이렇게 우리둘이서 또 만나게 되어있는 거잖아 
이렇게 예쁜 너의곁엔 이렇게 착한 내가 있었어 
우린 결코 헤어질 수 없어 영원히 사랑할 수 밖에 없어 


그렇게 미안해 하지마 예쁜 추억을 만든것 뿐야 
너를 사랑해 영원히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언제쯤

눈물이 나 이렇게 널 미워해도
나의 가슴이 자꾸만 널 느껴
아무리 웃으려해도 그냥 표정만 웃고있어
내 안에 슬픔은 너의 이별과 다투며

언제쯤 넌 날 떠나는거니
언제쯤 난 널 모두 잊고 웃을수있니
언제쯤 넌 내 눈물속에서 말라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 안에서 넌 떠나는거니

웃음이 나 거울앞에 선 내 모습
너무 초라해 나도 내가 낯설어
겉으론 웃고있지만 나의 가슴이 자꾸 울어
내 안에 이별과 아직도 싸우며


언제쯤 넌 날 떠나는거니
언제쯤 난 널 모두 잊고 웃을수있니
언제쯤 넌 내 눈물속에서 말라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 안에서 넌 떠나는거니

나의 두 손이 아직도 널 만져
눈물에 가득 젖어서
나의 가슴속에 머물고있는
너의 이별이 아직도 낯설어

언제쯤 넌 날 떠나는거니
언제쯤 난 널 모두 잊고 웃을수있니
언제쯤 넌 내 눈물속에서 말라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 안에서 넌 떠나는거니

난 아직도 니가 보고싶다

나를 외치다

새벽이 오는 소리 눈을 비비고 일어나
곁에 잠든 너의 얼굴 보면서
힘을 내야지 절대 쓰러질 순 없어
그런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

꿈도 꾸었었지 뜨거웠던 가슴으로
하지만 시간이 나를 버린 걸까
두근거리는 나의 심장은 아직도 이렇게 뛰는데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oh~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지쳐버린 어깨 거울 속에 비친 내가
어쩌면 이렇게 초라해 보일까
똑같은 시간 똑같은 공간에 왜 이렇게 변해버린 걸까


끝은 있는 걸까 시작뿐인 내 인생에
걱정이 앞서는 건 또 왜일까
강해지자고 뒤돌아보지 말자고 앞만 보고 달려가자고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oh~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oh~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끝이 아니라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나의 길을 간다고

♡ 바라보는것만으로...

나타나

 

2022.3.3 국가부 3회<레전드특집>

▒김태우X조연호X이솔로몬X이병찬 <니가 있어야 할 곳> right this show to the break it down do you feel me everybody come on! 니가 나에게 안녕이라고 말하던날 다른 남자가 생겼다고 말하던날 널 말리는 날..

blog.daum.net

 

손진욱 레벨업된 뻥 뚫리는 소리?

갈라쇼<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운명의 남잘 찾아서 어~ 어!!!? 국가부3<늑대와 함께 춤을> ❤나도 이렇게 만나지다니 사랑에 빠져 버렸어 어~? 갈라쇼 <마야-나를 외치다> ❤지금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