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온
  ON AIR

2021.11.11 내일은 국민가수 실시간참견6회 본선2차전 1대1데스매치 - 솔로몬왕국

| 방송/연예의참견
ZyenYa 2021. 11. 11. 22:00

▒지난주

박광선32庚午90 타오디션부 [김장훈 난 남자다] 10☆
고은성32庚午90 직장부 [이성애 그 옛날처럼] 3

김희석24戊寅98 대학부 [조덕배 꿈에] 6
임한별33己巳89 왕년부 [이선희 불꽃처럼] 7☆ 

유용민24戊寅98 대학부 [박성신 한번만 더] 0
이병찬24戊寅98 선수부 [아름다운 이별] 13☆

김유하7乙未15 초등부 [이승철 잊었니] 5
임지민9癸巳13 초등부 [이정현 와] 8☆

김영흠25丁丑97 타오디션부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1
박창근50壬子72 무명부 [장현 미련] 12☆

권민제32庚午90 무명부 [야다 이미 슬픈 사랑] 0
손진욱27乙亥95 상경부 [장현철 걸어서 하늘까지] 13☆

 

▒누적투표현황

7김유하
6김희석
5김동현
4박창근
3고은성 
2이솔로몬
1이병찬

 

▒1대1 데스매치

이소원14戊子08 중등부 [BTS 전하지 못한 진심] ✖소리에 왜 맛이 없을까 가끔 국악조 0

유슬기36丙寅86 타오디션부 [조용필 빛] ✖소리만 내고 감정은 안냄 가끔 성악조 13☆

 

이솔로몬29癸酉93 상경부[윤종신 오래전 그날] 〇 마성 이미 끝 소리가 마음을 자석처럼 끌어들이는 힘 3

이주천30壬申92  대학부 [코나 무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변하지 않는 발성 10☆

 

오늘 하이브레인들한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쭉정이 된 느낌. 반년을 머리짜며 최선을 다했는데 한마디에 거부해버리는. 이솔로몬의 노래를 들으며 구겨졌던 설음이 터집니다 그냥 음악속에만 잠겨 살고 싶은 마음. 그냥 님들만 보고 살고싶어요ㅜㅜ.좋아하는것만 보고사는것이 제일 큰 행복이란걸 다시끔 느낍니다. 이솔로몬의 노래 들으며 눈물 흘리고 손진욱의 노래 들으며 정신차리고 권민제의 노래 들으며 다시 평정을 찾습니다. 젊음이 있고 음악이 있고 그게 좋은거야. 인생은 그냥 즐기는거다. 승패는 없다.

이와중에 손진욱의 얼굴이 잠깐 비춰져 심쿵❤️

함께 있어 더 빛나는 손진욱 & 권민제

 

이솔로몬 손진욱 권민제 제국 

 

Little Tiger(小虎隊) 青蘋果樂園 90년대홍콩음악의 황금시대를 열었던 쑈후뚜이 - 청사과낙원

환주거거 五阿哥역(중간):Little Tiger苏有朋 尔泰역(왼쪽):Little Tiger陈志朋

Little Tiger(小虎队) 爱 - 사랑

Yong Yuan(永远) - Little Tiger (小虎队) - 영원

지세희34戊辰88 타오디션부 [조용필 걷고 싶다] ✖ 목소리가 무겁고 소리만 질러요 4

김동현28甲戌94  상경부 [신용재 가수가 된 이유] 〇 지난번보단 코소리가 사라짐 9☆

 

류영채14乙酉05  중등부 [효연 Dessert] ✖ 그냥 잘해. 춤이 세련된감이 없고 가사가 디절밖에 없어 어떻게 평가를 하지 8

최여원14戊子08  중등부 [샤이니 태민 Move] ✖ 첨에 잘했는데 목소리가 독특 발성이 5

 

조연호27乙亥95  상경부 [박미경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 목소리가 가늘어요 선곡을 묵직한걸 했어야죠 0

박장현33己巳89 무명부 [이하늬 한숨] 〇 예고편을 보고 잘할거 같았는데 완전 잘했어요 13

 

하동연30壬申92  직장부 [최백호 부산에 가면] ✖ 잠오고 12

진웅37乙丑85 직장부 [JK 김동욱 편지 ] ✖ 지루함 1

 

최진솔22庚辰00  대학부 [혁오밴드 TOMBOY] ✖ 발성법이 이주천과 같음 1

김성준23己卯99 대학부 [전영록 그대 우나봐] ✖ 목소리가 확 터져야 하는데 답답함 12

 

박은영35丁卯87  왕년부 [양수경 사랑은 차거운 유횩] 1 ✖ 옷 적게 잆었으면 춤이라도 멋있게 춰야 하는디
박민호33己巳89 아이돌부 [송골매 처음 본 순간 ] 12 ✖ 좋은 목소리 갖고 멋있는 노래 하나 좀 못부를까 유치동작은 그만

 

임지수24戊寅98 타오디션부 [장필순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때]  ✖ 기억에 남지 않음 8

김영근26丙子96 타오디션부 [이정석 사랑하기에]  ✖ 기분을 끌어내림 5

 

추가합격

김희석
고은성
조연호
지세희
김영흠
김유하
이솔로몬
최진솔
김영근
진웅

 

탈락 떨어짐

유용민

권민제

박은영

최여원

 

본선2차전순위
3이병찬
2박장현
1김동현

 

이럴수가 권민제를 떨어뜨리다니 맴찢...ㅜㅜ

1등 손진욱도 아니고 

 

댓글 {

추합 10명이면 말 다했지 ㅋ

추가합격 15명에서 10명이나!!!!!@ 잘한다 티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률뽑아먹을라고 너무용쓴다 적당히붙혀야지

시청자 우롱하나 진짜??

장난하냐? 1:1해놓고 또 절반이상을 살리고? 안볼란다

추가합격이 많은 이유?예전처럼 조작을 못하니 떨어진사람 중에 꼭 붙여야 할사람이 있어서다 확신한다

아니 그냥 조회수 많이 나오고 인기많은애들 다 붙여버리네

떨어진 사람보다 부쳐주는 사람 많으면경쟁은왜하는건지ㅠㅠ

1:1 데스매치 ㅋ 추가합격 10.. 역시 티비조선

얼마나 울궈먹으려고, 죄다 붙여 놔~

데스매치 하고 거의 다 살아난 게임 ㅎㅎ

살다가 추가합격자 10명 방송 첨봄ㅋㅋㅋ

두명 떨어질거면 왜 데스매치를 한거지

나도 안본다 1표던진다

시청자들 너무 우롱 하는듯 이제안봄

30명 중 반이 떨어져야 데스매치 아님?

추가 합격자 넘 많은거 아닌가요

시청률 올릴려고 작정을 했구만...데스 매치라고 해눟고 세명만 떨어지고 다 붙는 어처구니없는 방송 ...이젠 안본다... 농락하는구만...

데스매치는 왜한겨?떨어트리고 저렇게 많이 합격이라니 ...

이 방송 이상해ᆢ

다 붙여줄거 데스매치 왜 함?

노래 잘하는 애들은 많아도 사람으로 확 끌리는 애는 없다. 국민가수가 없는 국민가수 프로그램이다.

인기있음 분량많고 밀어주는게 어쩔수없음..자본주의사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

{

솔직히 손진욱이 1등아니냐

손진욱은 왜 3위 안에 못 들었나요?

손진욱 1등

손진욱 최소 3등은 줘야지. 시청률 올렷고 잘햇구만 드럽게 짱나네

손진욱이 왜 top3 안들어가는거지

손진욱 찐팬

손진욱 이번꺼 잘했는데…

데스매치 진은 누가 뭐래도 손진욱이다???

손진욱이 3위안에 없는게 말이되냐 티조놈들아

진은 손진욱이다 좀 공정하자

순위에 손진욱 없는거 아이러니 아이러니 하

❤손진욱❤ 나의 원픽오늘의 1등

손진욱 진선미중에 들어갓음 햇는데 아쉽지만 다음 무대 기대~

}

{

어떻게 권민제가 추합 안되고 영근이 올라가누?ㅋㅋ기막히네..

데스매치인데 3명만 인기없다구 떨어지는 아이러니 민제는 실수도 안했는뎅

권민제도 떨어지고}

권민제 ㅜ

{

권민제는 올하트 편집. 그날 손진욱에게 밀렸을뿐. 오늘 2부 애들 권민제보다 못한 사람 있던데, 인물이 뒤떨어졌냐? 잘생긴 훈남인데. 권민제는 복도 지지리 없었음. 손진욱도 예심 편집. 이 둘은 처음부터 찬밥신세. 비행기에서 내리는 것도 맨끝에 둘이 넣고 대충 보여줌.남들은 걸으며 퍼포먼스해도 다 보여주더니. 오늘도 손진욱은 구석 끝에...자력갱생으로 살아남기를. .

}

다 추가합격 시켜줄꺼면 권민제도 시켜주지ㅜ무명부ㅜ

{

추가합격자...줄줄이 추가...권민제는 왜 떨어짐? 국민가수를 빙자한 오락프로에 집중한 내 잘못.시청률 의식해 참가자들 데려다 소모품으로...순위를 정하는 점수는? 유튜브에 올라오는 노래들 따로 들어야지. 이제 심사위언 평도 소음으로 들림...

}

권민제 응원했는데 탈락이라니!!!!!!

}

권민재 탈락은 진짜 어이없다 행운이 안따라주는 권민재 쓰담쓰담 ?타 오디션때는 운수대통과 함께 홧팅 하셔요 권민재 ?

권민제가 추가합격자에도 못올라갈 실력인가 이해가 안가네;;

민제씨가왜안붙었는지참아이러니네요;;

권민제 이정도면 흠잡을데 업이 잘한거잔아~? 왜 추합 안된거지?

}

영상을 올려주려면 다 올려주세요~영상도 골라올리는건 뭐지요?

선곡도 실력인데 진짜 궁금한게 선곡은 누가 하는건가요?

추가합격자가 10명씩이나 되면 데스매치는 왜 한건가 싶기도 하네요 그럴거면 그냥 다 붙여주지 그랬어요ㅋㅋㅋㅋ

공정하지 않은~~트롯할때와는 뭔가 다를까(?) 기대했는데 역시나 통편집에 형편성없는 편집에 또 실망하게 되네요.

박민호도 분위기있는 노래 쫌 부르게하지,매번 촐싹맞아보이는 노래만 주는지..

{

이솔로몬 오래전그날 다시 들어보니 너무좋음 선곡 잘했어요 자꾸 듣게되네요

이솔로몬 오래전그날. 가을 감성 저격. 계속 계속.듣게되요이솔로몬님. 응원합니다

}

투표방식이 너무 웃낌 쿠팡가입 안하려고 투표안함

그냥 즐겨라~인생이 즐겨워지고~ 복이 오고~ 무병장수 한다 오케이 ?

 

 

[포토존]내일은 국민가수 손진욱<불장난> - 함께라서 좋아요?

PC로만 보임

blog.daum.net